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방터 연돈이 낳은 역대금 만화.jpg

by DC인사이드 2020. 11. 27.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이후.

 

이렇게 사랑받는 식당이 있을까 싶네요. 그만큼 매스컴의 효과가 대단한것 같기도 하고요. 어쩄든 맛이 뛰어나니 이리도 난리겠죠? 이제는 포방터 연돈을 소재로한 만화까지 나왔네요 ㅎㅎ 재밌게 보세요!

다인손 단편만화인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만화에 있는 링크를 타고 가셔서 응원도해주시고. 작가의 다른 만화 보기도 해보세요. 웹툰이 대세라는데 대단하네요! 이런 정성!!

 

아래에는 마지막 시간이네요! 아쉽아쉽 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