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음주 유퀴즈 나오는 여신강림 작가가 그린 유재석-조세호.jpg

by DC인사이드 2020. 11. 26.

다음주에 웹툰작가 야옹이님이 나오는데 선물로 가져온 유재석, 조세호 그림 ㅎㅎㅎ

누구세호??? ㅋㅋㅋㅋ

월클 웹툰, 여신간림 작가 야옹이 등장

야옹이 작가가 직접 그린 자기들?

이건 말이 안 된다....

 

조세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 작가님, 이건 너무한거 아니오? ㅋㅋㅋ 만화 웹툰이 대세인 시대에, 그리고 유명 작가가 그려주는 캐릭터 이미지는 정말 소장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야옹이 작가 더 인기 많아지겠네요!

댓글